행사장 패션 최강자는? 베스트 ‘있지 유나’ vs 워스트 ‘한선화’ [스타@스캔]

[앳스타일 박승현 기자]

행사장 패션의 최강자는 누구일까. 저마다 화려한 의상으로 행사장을 찾은 스타들은 브랜드의 초청을 받아 현장에 온 만큼 컨셉에 맞는 의상과 코디를 선보인 채로 포토월 앞에 선다. 다채로운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행사장 속 스타들의 차림새를 모두 모았다.

엄지 척!

있지 유나_유나는 색감이 화려한 터틀넥과 슬릿 디테일이 더해진 슬랙스를 매치, 시크하면서도 밀레니얼한 분위기가 풍기는 룩을 선보였다. 가슴 부분에 가볍게 노출 포인트가 특히 시선을 사로 잡는 유나의 룩은 유니크한 멋이 돋보이는 조합이다. 컬러 포인트 뿐 아니라 베이식한 의상에 절개 디테일을 더한 것 역시 유나의 눈에 띄는 패션 센스를 보여준다.

예뻐요!

오마이걸 유아_아찔한 몸매를 잘 보여준 룩으로 행사장에 나선 유아. 크롭 형태의 짧은 톱과 카디건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인 유아는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의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힐까지 더해지니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몸매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스타일링으로 y2k룩을 연상시키는 코디를 소환한 유아의 센스에 박수를 보낸다.

그럭저럭

수영_수영은 스타디움 점퍼와 플리츠 스커트로 스포티한 룩을 선보였다. 블랙으로 ‘깔맞춤’한 이너와 스커트는 심플하면서도 베이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유광 형태의 스타디움 점퍼로 활동적인 무드를 더한 것이 수영 패션의 포인트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와 매치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룩이 아닐 수 없다. 패셔너블한 룩이라 꼽기엔 다소 평범하지만, ‘평타’는 쳤다.

코디가 누구세요?

리정_화려한 룩으로 행사장에 등장한 리정. 타이다이 디테일이 시선을 끄는 톱과 화려한 색감의 스커트 팬츠가 리정의 독특한 패션 세계를 보여준다. 특히 보디슈트 형태의 모양새가 인상적인 톱은 시스루 디테일이 가미되 인상적이다. 다만 톱과 스커트의 이질적인 색감 조화나 상, 하의 모두 눈에 띄는 룩을 택해 과도한 포인트만 되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등 다소 아쉬움이 남는 리정의 패션이다.

맙.소.사

한선화_한선화는 핑크빛 의상으로 포토월 앞에 자리했다.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한선화의 핑크 룩은 상, 하의 모두 화려한 색감의 분홍색을 택한 것이 포인트다. 상의는 디테일 없이 베이식한 형태지만 ‘꽃분홍색’의 난감한 컬러 때문인지 어딘가 촌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선화는 여기에 시스루 스카프를 질끈 동여매 나름의 포인트를 완성했지만 ‘촌티’나는 스타일만 강조했을 뿐. 세련된 멋은 찾아보기 어려운 룩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승현 clfflqjtm@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ould you like to receive notifications on latest updates? No 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