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에게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의 애정 공세가 뜨겁다.
네덜란드의 글로벌 맥주 기업 하이네켄(Heineken)은 최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진에게 또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평소 진에 대한 애정을 고백해 온 하이네켄 공식 계정에게 한 팬이 언제 진이 이 브랜드의 모델이 될 것인지 묻자 하이네켄 공식 계정이 울먹이며 미소짓는 이모티콘과 함께 “진도 우리를 원한다면, 생각할 것도 없이 당장할 겁니다”라고 답한 것.
하이네켄 공식 계정의 진을 향한 마음이 잘 드러내는 대답이다.
이전에도 트위터에 ‘놀라운 미모를 가진 연예인 사진을 보여주세요’라는 글에, 한 팬이 “Hold his beer”(그의 맥주나 들고 있어봐: 즉 이제 진의 자랑을 할 테니 들어봐) 답글과 함께 진의 영상을 올리자 하이네켄 공식 계정은 “Anytime”(언제라도) 라는 댓글을 달아 전 세계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하이네켄 공식 계정은 진을 “미스터 월드와이드 하이네켄”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한 팬이 다른 브랜드의 맥주를 든 진 사진을 게재하며 하이네켄에게 이 사진을 다시 쓰라고 말하자 “우리로 포토샵(보정)해주세요”라고 말하는 재치를 보이기도 했다.
하이네켄 공식 계정은 또 진의 화보 사진에 마음을 누르기도 하며, 다른 팬의 “최대 맥주 브랜드 중 하나인 하이네켄의 석진 사랑”이라는 글에도 “진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어딨어요!”라며 손 모양 하트과 함께 진에 대한 커다란 애정을 드러냈다.
‘2022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 톱10’ 중 솔로 1위, 전체 아티스트를 통틀어 자신이 속한 그룹인 방탄소년단(BTS)에 이어 2위를 차지한 글로벌 톱 슈퍼스타 진을 향한 세계 유수 브랜드들의 애정이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