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영인증원(KMR)과 ‘세상을바꾸는시간15분(세바시)’이 기업의 임직원 교육을 위한 콘텐츠를 함께 개발하고, 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공동운영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지난 3일 한국의 대표적인 강연 교육 콘텐츠 기업인 세바시와 함께 기업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육 서비스 제공 사업을 공동 운영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경영인증원과 세바시는 향후 ‘지속가능한 경영과 성장, 세상을 바꾸는 기업 교육’을 모토로 콘텐츠를 공동 기획∙개발하고 이를 양사의 플랫폼(세바시랜드 및 한국경영인증원 LMS)를 통해 기업에 서비스하게 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기업 임직원 교육 콘텐츠 기획과 개발’, ‘데이터 및 인프라 구축’, ‘콘텐츠 공동 연구 및 교육 서비스 사업 활성화’ 등이다.
양사는 이번 공동 사업을 통해 △산업 및 경영 환경에서 반드시 필요한 인증 관련 지식과 경험, △조직문화와 소통, △리더십, △최신 기술 트렌드, △인문교양 등 기업 경영과 인재 개발에 필요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세바시가 보유한 2500편의 강연과 교육 콘텐츠를 기업 교육에 필요한 주제와 카테고리별로 묶어 100개의 큐레이션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 기업이 교육 콘텐츠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기업의 경영철학, 조직문화, 사업 특성이 반영된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경영인증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영 관련 전문 지식과 더불어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장하는 방식으로 기업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했다.
- 이메일 : [email protected]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